컨텐츠 바로가기


상품분류메뉴

  • 리엔파이프란?
  • 비타센스?
  • 체험후기
  • 묻고답하기
  • 제품구매
  • 리엔파이프 사용법
  • 도매 및 대리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체험후기

체험후기

.

금연 20일차...15년 담배인생 이젠 굳바이다~~~
제목 금연 20일차...15년 담배인생 이젠 굳바이다~~~
작성자 이윤석 (ip:)
  • 작성일 2014-11-25 23:56:46
  • 추천 132 추천 하기
  • 조회수 10123
  • 평점 5점

드디어 마지막 후기를 적습니다. 이곳까지 오게 되었네요. ㅎ

 

파이프를 사용한지 한달 반 그리고 31번을 버리고 금연을 시작한지 20일이 되어갑니다.

 

물론 20일이라는 짧은 금연 일수로 볼때 딱 금연했다고 확신할 순 없겠지만..

뭐랄까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예전에 금연초로 보름 정도 담배를 끊어 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와는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이때는 음주 중에 실패.)

 

(전자담배는 제가 5일도 금연을 못해 본 기억이 있어서 전 취급도 안해줍니다. 이때도 음주 중에 실패. 근데 은근히 하는 분들이 많아서 안타깝더군요.)

 

그냥 태우고 싶은 욕구를 의지로 꽉 누르고 있는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태우고 싶지가 않습니다. 담배 생각이 나질 않네요.ㅎ

 

보통 의지만으로 끊으면 이 시기에 미칠 정도로 힘들다고는 하던데. 리엔으로 니코틴을 쫙 빼고 금연을 해서 그런지. 그렇지는 않더군요.

 

그래서 자신 있게 마지막 후기를 남깁니다. 물론 앞으로도 쭉 계속 되겠지만.

.

.

.

시작하는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려고 글 남깁니다.(저도 첨엔 그랬지만 후기를 보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지라.)

 

일단 이것도 보조제일 뿐입니다. 기본적으로 금연의 의지는 있어야 합니다. 단, 그냥 딱 끊겠다는 무식한(?) 강철 의지의 30% 정도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1번: 가장 난코스입니다. 2일을 하건 3일을 하건 일단 적응만 된다면 충분합니다. 당연 생담배 보다 맛없습니다. 담배 천공을 막는 방법 등등

      최대한 거부감 없는 상태가 될 때까지 습관화 시키는 방법 밖엔..하지만 금방 적응되고 이것도 태울만 한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이때부터 25번까지 그냥 하나만 생각하고 달리면 됩니다.(수월하게 넘어갑니다. 피고 싶은 만큼 얼마든지..양이 늘지만 상관 없습니다. 실컷 태우십시오.)

 

"나는 파이프 없인 절대 생담배를 태우지 않겠다."

 

25번 부터 슬슬 맛이 없어집니다. 물론 25번 부터는 아니겠지만 30번 근처에 오게되면 어느순간 담배가 참 맛 없다는걸 느끼게 됩니다.

그래도 태웁니다. 그냥~~~(이쯤에서 2~3배 가량 늘었던 흡연량이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31번: 시작과 끝이 가장 어렵습니다. 더이상 진행될 곳이 없는 낭떠러지 같은 녀석이죠. 이때는 의지가 좀 필요합니다.

        저도 31번을 일주일 정도 잡고있다가 끊었습니다. 아래 어떤 분이 쓴글이 있던데 딱 맞는 말입니다.

        31번은 니코틴 중독이 아니라 습관 때문에 놓지 못합니다. 31번의 담배 맛은 진짜 빌어먹을~~수준입니다. 그럼에도 그걸 잡고 빨고 있습니다.

        31번을 버려야 진짜 100% 리엔 파이프의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과감하게 하루만 참아보십시오. 2~3일..금방 15~20일 됩니다.

니코틴 중독 없애려고 한달을 투자하지만 습관은 확실히 빨리 없어지더군요.

 

전 지키미 파이프도 구입을 따로 했었습니다. 사용중 31번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불안한 맘도 있고 해서.

하지만 더이상 31번을 소지하고 다니지는 않습니다. 31번을 가지고 다니면 있으니깐 한대 정돈 괜찮겠지라는 생각이 문득 들더군요. 주머니에 담배 있으면 태우고 싶은 생각이 나는 것과 같습니다. 물론 31번을 끊을 땐 주머니나 집에 있는 담배, 라이터도 모조리 처분해야 합니다. 쓰레기 통으로 고고싱~~~

 

(설사 후기가 당첨되어도 지키미 파이프는 안보내주셔도 됩니다. ㅎㅎㅎ)

 

물론 중독 되지는 않는다는게 31번의 메리트이지만 평생 파이프 물고 태울 것도 아니고 끊는게 목적이니깐.

근데 31번의 맛을 안다면 굳이 태우고 싶지도 않을 겁니다. 진짜 맛없죠. 금연초 보다 더 빌어먹을 맛. 빨리지도 않고..빨다빨다 턱만 아프고..

 

 

그리고 시작을 담배 천공 막고 하신 분도(저 역시 목넘김의 유혹 때문에) 31번에서는 천공 막지말고 태우는 과정 역시 지나야 합니다. 그 목넘김도 이쯤 되면 버려야 합니다.

.

.

.

처음엔 금연일수를 계산하려고 어플을 받았는데 이젠 잘 안봅니다. -..-; 관심이 없습니다. 며칠 지나갔는지.

가끔 회사 흡연장에 가봅니다. 담배 태우는 분들을 봐도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그냥 핸드폰만 만지작 거릴 뿐. (예전엔 맛있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흡연자들에게 나는 역한 냄새가 강하게 느껴집니다. 날이갈수록. 담배 특유의 향 보다는 예전에 맡지 못한 종이 탈때 나는 강한 향이 코를 찌르더군요.

 

 

최근에 만취 될 정도로 술을 마신 적이 있었는데 담배는 태우지 않았더군요. (혹시나 해서 아침에 손가락 냄새를 맡아보니.ㅋ)

 

요즘 음주시 이 때가 가장 뿌듯합니다. 그리고 금연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재확인할 때이기도 하죠. 담배 끊기가 어려울 때 10명이면 10명 모두 음주 중이라고 말할 겁니다.

술에 의해 의지가 사라지고 감성적이게 된 시점..이때 담배 생각 하나 없이 자연스럽게 사람들과 얘기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됩니다.

그것도 담배 태우는 사람과의 술자리에서..이때 딱 느낌이 옵니다. 아~이젠 진짜 빠이빠이구나..^^ 금연 중 최고의 관문 아니겠습니까?ㅋ 흡연자들과의 술자리.ㅎ


의지만으로 억누르는 금연법은 대부분 음주 자리 때문에 실패를 많이 하게 됩니다. 저 역시도 많이 경험을 했던지라..

술자리만 아니라면 의지만으로 담배 끊을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일 겁니다. 저도 그랬구요.


사실 담배 안피는거야 가능하지만. 직장인이 술까지 끊는다는건 이건 사실상 어려운 일입니다.

술에 담배까지..이 모두를 한방에 의지만으로 끊는 사람도 있기야 하겠지만. ^^;

 

암튼 저도 다른 분들 처럼 담배를 태우다가 버리는 꿈을 꿉니다. 일어나서 내가 태운건 아닌지 걱정을 하게 되죠.

점점 담배에 대한 생각이 없어진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담배가 좀 덜 땡길때 기억부터 먼저 없어집니다.

그리고 가장 땡기는 식후, 땀 흘려 일한 직후, 스트레스 받을 때, 음주 등등 점점 가물가물해집니다. 그리고 제가 사용했던 모든 셋트를 지인에게 줬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금연에 대해 물어보는 분들이 많아서 적극 홍보하고 있습니다.ㅋ 역시나 대부분의 흡연자들은 금연하고 싶은 맘도 같이 있는 것 같습니다.

 

금연의지 딱 이것만 생각하십시오.

 

1. 태어날 때 부터 담배 태운 사람은 없습니다. 안 태웠을때도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잘 살아왔습니다. 담배 안태운다고 해서 스트레스로 죽지는 않습니다.

 

2. 흡연 욕구 그거 딱 5~10분만 참으면 됩니다. 순간 순간만 생각날 뿐입니다. 1~2시간 내내 나는건 아닙니다.

 

3. 그리고 무식하게 금연하지 마십시오. 강한 의지일수록 더 잘 부러지는 법입니다. 의지만 가지고 될게 아닙니다. 그럼 담배 태울 사람 아무도 없겠죠.

   사람들이 그러죠. 의지만 있으면 끊는다고 보조제 이런거 하면 되지도 않는다고. 의지가 약하니 그렇다고...더군다나 비흡연자들이 흡연자들에게 충고를 합니다.

   의지만으로 끊는 사람의 성공률이 15%도 안된다고 리엔 책자에 나오더군요. 이 15%도 아마 술을 안먹는 사람들이거나 몸에 큰 병을 얻었거나

   병원에서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어서 끊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무튼 리엔을 사용하면서도 의지를 가지고 해야 금연이 가능합니다.

   끊어보니 알게 되더군요. 담배의 지독한 중독성을..목적은 금연이지 의지 테스트가 아닙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스니키 2014-12-15 17:57:5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정말 공감가는 후기에요 저랑 비슷한 과정을 거치셨네요 저도 오늘로써 3주차!!ㅎㅎ

스팸 신고 스팸 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알뜰살뜰 쿠폰존


   

img_quickL

img_quickR

img_quickR

비타스틱,비타민담배,비타킹콩,비타다이노스,비타몬스터,약국비타민담배,리엔파이프,금연후신체변화,금연,금단현상,담배끊는법,보건소금연클리닉,금연하는법,금연보조제,금연껌,금연초,금연파이프,니코틴패치,,담배파이프,파이프담배,니코틴부작용,금연클리닉,니코틴배출,금연효과,금연패치,금연약,니코틴중독,금단증상,금연사탕,금연치료,금연방법,금연성공,담배금단현상,금연길라잡이,담배끊는방법,릴렉스틱,금연성공법,금연프로그램,아로마파이프,아로마금연파이프,미향금연파이프,금연초,니코틴없는비타스틱,충전식비타스틱,약국 비타민담배,비타민담배